kkuzil.own@gmail.com

Posted
Filed under 추억
서피스프로3가 나올때 부터 서피스 시리즈를 사고 싶었다.

하지만... 말도많고 탈도 많은 윈도우 8.x OS에 불안정안 ssd...
윈도우10이 금방이라도 나온다고 하고 무료 업그레이드를 약속했지만 왠지 완벽(?) 호환이 안될거 같은 불안감이 있어서 구입하지 못했다.
그래서 서피스프로4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지~ 했는데 그렇게 1년동안 기다릴 줄이야;;
서피스프로4와 함께 서피스북이 함께 발표되서 오오 서피스북! 하면서 서피스북 뽐이 왔지만..
한국은 내년초 발매로 미뤄져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는 생각에 지르게 됐다.

구입은 11월 27일에 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한국 정식 발매는 11월 19일 이었는 1차 물량이 매진 되는 바람에 여기저기 무쟈게 알아봐서 어렵게 구입했다..

일주일 동안의 사용소감은.. 결론적으로 대만족!!
생긴거부터 모서리끝 마감까지 매우~ 고급지다! 심플하게 생겨서 오래봐도 질리지 않을 느낌이다.

스피커도 화면 양 사이드에 있어서 소리도 잘 들리고~ 무엇보다 쨍~한 화면이 너무 마음에 든다.
해상도가 2736x1824라서 그냥 보기엔 좋은데.. 일반적인 윈도우 프로그램들 글자들이 너무 작게 보여서 많이 불편하다..
이 해상도에 따른 불편함은 시간이 좀 지나도 쉽게 해결될거 같아 보이진 않는다.

서피스펜은 훌륭하다~ 이런 전자펜은 노트2 이후로는 처음 써서 그런지 아주 마음에 든다.
액정보호 필름을 붙히기 전엔 미끄러지듯 잘 써졌는데 액보필름 붙인 후엔 좀 필기감이 떨어져서 아쉬움이 남는다.
좀 쓰다 액보필름을 떼고 쓰던지 해야지..

버그가 생각보다 많다. 몇번의 업데이트로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일단 절전 모드에서 다시 켜면 화면이 돌아오지 않는다던가.. 펜 사용하고 터치쓰고 하다보면 화면이 켜진채로 먹통이 되는일도 발생했다. 윈도 헬로인증은 정말 마음에 들지만, 가끔 이것도 먹통이 되는 경우가 생겼다.
앞으로 업데이트로 안정화가 되려나.. 될까? 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 풀을때 두근두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식도 바로바로 잘되고~ 키감도 매우 훌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들 다 사길래 사봤는데... 바꿔서 이것저것 써봐도 딱히 잘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에서 꺼냄! 이제보니 꺼꾸로 들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무실 자리 옆에서 페블타임과 충전중인 모습.. 은근히 둘이 잘 어울리는고만?>
2015/12/04 22:43 2015/12/04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