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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d under Development/Delphi

일반적으로 EurekaLog를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command build(MSBuild)할려고 할때
EurekaLog가 포함되지 않는다.

* 방법

1. EurekaLog 정보를 프로젝트에 포함시키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빌드하여야 한다.

ex) ECC32 "Project1.dpr"

2. 이미 만들어진 바이너리에 EurekaLog 정보를 포함 시키고 싶다면

ex) ECC32 --el_alter_exe"Project1.dpr"

3. 바이너리 지정해서 EurekaLog 정보 포함

ex) ECC32 --el_alter_exe"Project1.dpr;Project1.exe"

IDE에서 빌드할때는 EurekaLog에서 알아서 PostBuild Event를 걸어줘서 2, 3번의 과정을
거치는지, 아니면 DCC32.exe 호출 시 ECC32.exe를 호출해서 빌드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IDE에서 알아서 해주는데 command에서는 작업자가 직접 처리해줘야 한다.

애초에 이렇게 동작되는지도 모르고 왜 안될까만 한참 고민하다가 개삽질 끝에 알아냈다..ㅠㅠ
(영어만 잘했어도.. 좀더 수월했을텐데...)

ex) MSBuild에서 사용예
      msbuild "Project1.dproj"
      ECC32 --el_alter_exe"Project1.dproj;Project1.exe(생략가능, 생략하면 현재 저장된 OutDir참조)"

이렇게 하면 command 빌드 후 EurekaLog가 포함된 바이너리를 사용할 수 있게된다.



ECC32

ECC32.exe is the command line compiler that EurekaLog uses. and replaces DCC32.exe which is the normal CodeGear compiler. For C++ Builder the EurekaLog compiler is called EMAKE.exe and this article applies to both. When ECC32 is called it will compile your project and then add the EurekaLog debug information to the application. Any parameters you pass to ECC32 are passed onto DCC32 as in a normal compilation. So ECC32 can be used just like DCC32 and you can find plenty of information on these standard parameters in the Delphi help file.

ECC32 정보 : http://blog.eurekalog.com/compiling-from-the-command-line/

2010/07/07 14:06 2010/07/07 14:06